하이퀄리티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에서 S/S 시즌, FKR 모노그램 패턴이 가미된 유니크한 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패턴 솔리드 핑고백, 보틀백, 아코디언백 등 총 3가지 디자인의 백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로고 플레이 트렌드로 젊고 참신한 기운을 불어넣으며 스타일리시한 멋을 강조했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FKR 패턴은 자기 표현과 레이블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이번 시즌 파인드카푸어에서 가장 주목하는 요소이자 키 패턴인 FKR 모노그램은 #MYFKR 캠페인을 통해 전개된다. #MYFKR 캠페인은 2020년 선보이는 여러 모노그램 라인의 백을 통해 각자의 FKR 아트피스를 찾아보자는 메시지를 지닌다. 첫 번째로 공개된 미니핑고백에 이어 이번엔 패턴 솔리드 핑고백, 보틀백, 아코디언백 등 뉴 라인업을 갖추며 FKR 모노그램 컬렉션의 명맥을 이어간다.
감각적인 컬러와 심볼라이징된 FKR 로고의 조합은 어떤 룩에 매치해도 나만의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먼저 패턴 솔리드 핑고백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핑고백에 모노그램 패턴을 입혀 한층 트렌디한 감각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 병의 형태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된 보틀백은 유니크하고 경쾌한 세련미를 갖췄다. 뒤이어 공개된 아코디언백은 미니멀한 아코디언 쉐입으로 톡톡 튀면서도 셋업된 무드를 동시에 자아낸다.
팝아트를 연상시키는 로고 플레이와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트렌디함을 강조한 파인드카푸어의 신상백은 이번 S/S 시즌 여성들의 마음을 유혹한다. 3가지 라인의 뉴 백은 공식 온라인몰,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