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의 발라드 신곡 두 번째 포토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청하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뮤직 프로젝트 ‘New.wav’ 두 번째 싱글 ‘솔직히 지친다’ 2차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앞서 청하의 아련한 눈빛이 돋보이는 1차 포토 티저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 속에는 ‘솔직히 지친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 조보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 장의 이미지 속에는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또 한 장의 이미지에는 창밖을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속 조보아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날 정오에는 조보아의 응원 메시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보아는 “제가 이번에 가수 청하님의 ‘솔직히 지친다’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됐다. 쓸쓸하지만 섬세한 감정이 가득 담긴 곡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오랜만에 뮤직비디오 출연을 해서 마음이 무척 설레었다. 제가 참여한 ‘솔직히 지친다’ 뮤직비디오는 2월 29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청하표 감성 발라드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솔직히 지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