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5일 개봉하는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장국영 캐릭터의 특별한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주인공 ‘찬실’과 장국영과의 비밀스럽고도 유쾌한 케미를 그리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예전 장국영의 초콜릿 광고를 연상시키는 인트로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트렌디한 레트로 스타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어 계절과 맞지 않은 하얀 런닝 차림의 한 남성이 주인공 ‘찬실’ 앞에 등장하며 자신을 ‘장국영’이라고 소개한다. 본인이 장국영이라 우기는 ‘비밀스런 남자’ 역은 연기파 배우 김영민이 맡았다.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선 굵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여 온 그는, 이번 영화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캐릭터로 변신하여 실제 장국영과 분위기만 똑 닮은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 속 ‘찬실’과의 비밀스러운 인연이 묘사되어 가는 과정과 볼수록 어딘지 모르게 비밀이 가득하면서도 궁금증을 형성하는 두 캐릭터의 모습들은 예비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국내 유명 속옷전문기업 ‘BYC’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화 속 장국영 캐릭터의 마스코트인 하얀 런닝 경품을 지난 서포터즈 시사회부터(1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관객들께 증정. 3월까지 이어지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도 증정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인생 최대의 위기, 극복은 셀프! 행복은 덤! 씩씩하고 ‘복’ 많은 찬실이의 현생 극복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3월 5일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