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밀크티 초등이 실제 학습생들의 초등인강 후기를 공개했다.
블로그나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후기들은 모두 실제 밀크T초등 학습생들의 학부모들이 경험하고 느낀 점을 솔직하게 나타낸 것으로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먼저 초등학교 6학년에 진학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 회원은 “아이가 6학년이 되면서 점점 더 높아지는 공부난이도에 걱정하게 됐다. 우선 매일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은 꾸준히 공부하며, 영어와 독서는 시간 나는 대로 밀크T를 이용해 학습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으로 6학년 공부 예습을 하면 새로운 내용에 대해 자신감도 생겨서 좋고, 교과과정 연계로 수업이 진행 되니 학원 대신 홈스쿨링을 하기에도 아주 좋다. 초등인강 추천으로 제격이다.”고 전하기도 했다.
다른 학부모 역시 블로그를 통해 “아날로그 세대인지라 스마트 기기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이 있었는데, 아이가 며칠간 공부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바뀌었다. 이제 디지털교과서 도입도 되니 미리 길들여놓는 것도 좋은 것 같고, 학부모와 밀크T담임선생님이 시간과 학습계획만 잘 관리해준다면 좋은 성적을 받을 수도 있는 것 같다.”고 게재했다.
이처럼 초등학교 공부를 위해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을 선택한 회원들의 후기들이 곳곳에서 소개되며 예비 학습생들에게 길잡이가 되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밀크T초등을 선택한 신규회원들의 숫자 역시 날로 늘고 있으며, 만족도 역시 높은 상태다.
현재 초등인강 밀크T초등의 후기는 포털사이트에서 밀크티 초등을 검색하거나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