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쌍빠(SAMPAR)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혜연과 3월 6일(금) 밤 11시 50분 CJ오쇼핑에서 쿠션 파운데이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쌍빠와 한혜연이 함께 론칭하는 쌍빠의 하이 텐션 리프트업 쿠션 파운데이션(High Tension Lift Up Cushion Foundation)은 ‘슈스스’ 한혜연이 6일 방송을 통해 직접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될 쌍빠의 하이 텐션 리프트업 쿠션 파운데이션은 쌍빠 독점 성분인 ’고무줄 에센스와 더불어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히말라야 용담풀 추출물과 천연 아보카도 펩타이드,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높은 텐션감을 부여하고 더욱 탱탱하고 쫀득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쿠션 중간에 위치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에센스는 한국인 특유의 노란톤을 잡아주어 한층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하고, 고밀도 미세 파우더가 촘촘히 주름과 잡티, 요철 등을 커버해주며 57시간동안 커버력이 지속된다. 뿐만 아니라 참마, 오크라, 몰로키아, 연근, 신선초 추출물이 수분 보습막을 오래 유지시켜주어 장시간 당김 없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혜연과 함께 출시하는 쌍빠 ‘하이 텐션 리프트 업 쿠션 파운데이션’은 21호와 23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CJ몰을 통해 선주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