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3’의 시즌 마지막 회 ‘특급 슈가맨’ 쇼맨으로 러블리즈 케이, 골든차일드 장준과 태그가 출격한다.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 유 프로젝트-슈가맨 3’(이하 ‘슈가맨 3’) 최종회 ‘쌍 100불 도전 특집’에 러블리즈 케이와 골든차일드 장준, 태그가 출연한다. 출연 소식과 함께 이들이 펼쳐낼 특별한 무대에도 남다른 관심이 모이고 있다.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케이는 ‘슈가맨’ 전 시즌에 출연한 유일한 쇼맨이다. 시즌 1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시즌 2에서 장나라의 ‘스위트 드림’을 선곡해 기존 러블리즈에서 볼 수 없는 셀프 랩으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이번 시즌 A.R.T 편에서 ‘슬픈 얼굴’을 선곡해 러블리즈 특유의 상큼하면서 아련한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슈가맨 3’의 마지막 회 무대는 골든 차일드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차일드의 장준과 태그 역시 ‘완성형 아이돌’로서 역량을 과시해온 만큼,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매번 앨범 랩 메이킹에 참여해 강한 인상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아웃 유(Without You)’ 활동을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마무리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증명했고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시즌 3의 대미를 장식할 ‘쌍 100불 도전’ 슈가맨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오는 3월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