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이 함께하는 쌍빠의 하이 텐션 리프트 업 쿠션 파운데이션이 금일(6일)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쌍빠가 첫번째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 하이 텐션 리프트업 쿠션 파운데이션(High Tension Lift Up Cushion Foundation)은 금일 방송에서 최근 패션계를 넘어 뷰티로도 영역을 넓힌 한혜연이 직접 출연해 소개할 예정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프랑스 쌍빠 스파의 리프팅 프로그램의 핵심 기술인 쌍빠 독점 엘라스틱 밴드에서 추출한 일명 ‘고무줄 에센스’가 함유되어 탄력있는 쫀쫀한 피부 연출을 돕고, 약 57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을 바탕으로 다크닝이나 무너짐 없이 주름, 요철 잡티 등을 촘촘히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참마, 오크라, 몰로키아, 연근, 신선초 추출물이 쫀득한 수분 광채와 보습유지력에 도움을 주고, ‘수분 자석’ 히아루론산과 아쿠아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장시간 피부 당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션 중간에 위치한 핑크 플라워 에센스는 노란기를 잡아주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한혜연이 함께하는 쌍빠의 첫 쿠션 파운데이션은 CJ mall을 통해 미리 주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