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현주가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오늘(10일), 박보람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뮤직비디오에 임현주가 출연해 그만의 특별한 분위기로 뮤직비디오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임현주가 참여한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첫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임현주는 어딘가 모르게 허전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슬픔이 가득 담긴 눈빛 속에는 말할 수 없는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느껴져 과연 무슨 상황에 놓인 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 임현주는 다리를 꼭 끌어안고 물밀 듯이 엄습하는 쓸쓸한 감정을 꾹 참아내고 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이 드러나는 임현주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감정까지 요동치게 한다.
임현주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웹드라마 ‘우웅우웅2’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신예 류성록이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류성록은 영화 ‘애틀란틱 시티’,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아무도 모른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은 기대주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