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슈즈 패션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봄을 맞이해 전속 모델 조윤희와 함께 2020 S/S 시즌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화보 속 조윤희는 소다의 신상 슈즈들을 착용해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로맨틱룩, 일상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쥬얼룩, 산뜻한 스타일의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소다는 로맨틱룩 외에도 화보를 통해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캐쥬얼룩과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도 선보였다. 화보 속 조윤희는 데일리룩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러블리한 느낌의 오프숄더 프릴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를 민트컬러 블로퍼와 매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경쾌한 민트 컬러와 비즈버클이 장식된 블로퍼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른 화보에서 조윤희는 시크함이 느껴지는 오피스룩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산뜻한 핑크톤 정장에 소다의 스타일리시한 화이트 컬러의 골드 포인트 스틸레토 힐을 매치했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룩으로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 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소다 관계자는 “이번 2020 S/S 추가 화보를 통해 로맨틱룩, 캐쥬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상황에 매치할 수 있는 제품들을 뮤즈 조윤희와 함께 각각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조윤희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감각적인 룩이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