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올해 1월 론칭한 ‘신기한나라 라운지’ 홈스쿨 사업이 오픈 3개월 만에 전국 100호점을 돌파했다. 신기한나라 라운지 홈스쿨은 지난해 학원 및 교습소 사업을 시작하고 성공모델을 구축함에 따라 올해 공부방형으로 론칭한 신사업이다.
13년 연속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수학나라’ 등 한솔교육의 프리미엄 놀이교육 서비스를 고객 주거공간과 밀접한 공부방 형태로 제공한다. 또한 ‘핀덴 잉글리시’, ‘주니어디킨스’ 등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신기한나라 라운지 잉글리시 센터도 함께 오픈해 창업자와 고객 모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해당 관계자는 밝혔다.
‘신기한나라 라운지’ 홈스쿨은 1:1 형태의 방문수업과 달리 소규모 그룹수업을 통해 다양한 놀이를 하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교구와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맞춤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도 키울 수 있다. 또한 책놀이와 돌봄이 함께 이뤄지는 놀이 케어 프로그램 ‘책놀이 돌봄 서비스’ 등 교육과 보육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한솔교육은 신기한나라 라운지 원장(유아센터, 영어센터)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매월 사업설명회도 시행한다.
신기한나라 라운지의 특징은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 초기 투자비용을 없애 부담을 줄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하는 것이다. 한솔교육의 전국 200여 개의 영업조직에서 회원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하며, 상담용 교재 및 오픈 기념품 등 300만 원 상당의 초도물품과 지역별 홍보활동비도 지급한다.
또한 아이맞춤 놀이전문가, 창의수학지도사, 영어스토리텔링지도사, 부모코칭지도사 등 고품질 전문교육으로 자격증 취득과정을 전액 지원하는 등 교육전문기업인 한솔교육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기한나라 라운지 홈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