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탈모방지와 헤어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가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대용량 손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갖는다.
헤어랜드 측은 27일 “26일 정오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등의 제품을 3만원이상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손소독제(50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 증정되는 손세정제 '리담 세이프티 핸드 클리너(LIDAM Safety Hand Cleaner)’ 주요 함유 물질은 병풀추출물, 글리세린,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식물 추출물로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에탄올 74% 함유의 겔타입으로 고안돼 살균력은 물론 보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랜드 측은 “코로나19 사태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위중한 상황이다. 헤어랜드에서는 지난번 마스크 증정에 이어 손소독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소독제를 학교, 집, 회사에 비치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길 바란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국민 모두가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어랜드에서는 프리미엄 플러스 탈모샴푸(500㎖)와 헤어토닉(150㎖)을 약 15~20% 할인 중이다. 이벤트 행사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