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한밤’에서는 결혼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홍현희와 인터뷰가 공개된다.
뷰티, 먹방, 입담, 사랑꾼 등 그녀에게 붙은 수식어가 늘어난 만큼, 지난해 데뷔 이후 12년 만에 첫 신인상을 거머쥐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홍현희는 ‘한밤’ 첫 단독 인터뷰라며 꼭꼭 숨겨둔 이야기를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 먹방과 관련해서는 가끔 심리학자들에게 받는 황당한 메시지 일화를 공개했다. 다양한 방송을 통해 무슨 음식이든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에게 “어떤 심리학자는 나에게 OO불만 있는 것 아니냐”는 메시지도 보낸 적 있다며 호탕하게 전했다.
또한 결혼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만큼 그의 남편, 제이쓴을 향한 애정도 아끼지 않았다. “결혼하고 SNS 팔로워 수가 급증했다. 나의 망나니 같은 모습을 사랑스러운 여자로 잘 다듬어주는 평생 케미 파트너”라고 감사를 표했다. ‘2세 관련 질문’에는 ‘한밤’에 단독으로 고백한다며, 2세 계획에 대해 시원히 답해주기도 했다.
이에 “장동건, 고소영 부부 사진을 합성한 2세 얼굴이 화제 됐었는데, 우리도 받아보는 게 소원”이라고 덧붙인 말에 ‘한밤’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얼굴을 합성한 2세 사진을 특급 선물할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뷰티프로그램을 비롯해 뷰티 브랜드 모델까지 발탁된 홍현희가 자신만의 특수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일명 ‘OO 쉐딩’ 노하우를 공개해 제작진들의 눈을 의심케 했다는데, 정말 턱이 실종된 효과를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한 제품은 과연 무엇일까?
그녀의 매력만큼 한 치도 내다볼 수 없는 솔직담백한 입담은 4월 1일 밤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조예리기자 shar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