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4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프리모는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로 아프리모 앱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4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하며, 할인은 최대 5만 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 구성된 세트를 구성 별로 최대 31%까지 할인해 준다. ‘오리지널 시즌2+포터블 1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22%의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오리지널 시즌2+더바디+핫스+미드’로 구성된 세트는 31% 할인에 더해 전 제품의 시향이 가능한 샘플 6종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젊은 층의 솔직하고 열정적인 이성문화를 지지하는 남자페로몬향수 브랜드 아프리모는 이외에도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4월 한달 동안 공식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아프리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모는 테스트를 통해 이성에게 호감 있는 향만을 선별한 페로몬향수를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로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 적합한 향취를 개발하며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