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개학 연기와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막상 집을 스타일링하자니 어떤 식으로 해야 실패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적지 않다.
이에 수입 가구 쇼핑몰 ‘아리아퍼니쳐’는 이러한 고민 해결에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화이트+원목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2020년 인테리어 리모델링 트렌드는 화이트, 그레이, 내추럴이 대세인 만큼 화이트는 어떤 컬러의 가구들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배경이 되는 톤이기도 하다.
여기에 따스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해 줄 원목의 조합은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주는 최선의 콘셉트로 실패 확률이 적기 때문에 초보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화이트 베이스와 원목 인테리어는 특별한 리모델링을 하지 않더라도 다양하게 감성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화이트+원목 기획전에서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NB-Natural 퀸 베드와 AM-1040 슬라이딩 옷장부터 활용도 높은 오동나무 Maddi 수납장, 아직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arcus 원형 테이블까지 여러 인테리어 블로거들이 직접 스타일링한 가구를 메인으로 식탁, 침대, 옷장, 수납장, 책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추천하고 있으며 그 밖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원목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1인가구 증가와 30-40대의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단순히 예쁘기만 한 제품보다는 AM-1040 슬라이딩 옷장이나 Secretary 데스크처럼 친환경 E0등급으로 안전성과 실용성은 물론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인테리어 블로거들이 활용한 가구별 스타일링 팁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지루함 없이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할 이번 화이트+원목 인테리어 기획전은 4월 말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