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첫 번째 트레일러 챕터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판타지아 엑스’의 트레일러 챕터.1 존(TRAILER CHAPTER.1 ZONE)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첫 번째 챕터의 주인공은 형원으로, 흑백으로 전개되는 영상 속 형원은 낯선 자에게 열쇠를 건네받고 벨이 울리는 어딘가를 향해 거침없이 달려 나간다. 계속해서 주위를 살피던 그는 공중전화박스를 발견하고, 주어진 열쇠로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수화기를 든다. 이내 전환된 장면에서는 형원이 사라진 채 텅 빈 공중전화박스 속 끊긴 신호음만이 그 자리를 채운다.
몬스타엑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트레일러 챕터 형식의 이번 영상은 화려한 스케일과 흑백 화면의 감각적인 영상미로 한 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연출이 눈에 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멜로디를 바탕으로 슈트 패션의 훈훈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형원이 스토리를 이끌며 몰입도를 높여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스케줄러를 통해 6편의 트레일러 챕터를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이들은 흥미진진한 역대급 콘텐츠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후 공개되는 챕터에서는 어떤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해 10월 미니앨범 ‘팔로우: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와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몬스타엑스는 약 7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몬스타엑스는 올해 2월 미국 정규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로 ‘빌보드 200’ 5위에 올랐고, 최근 발표한 일본 싱글 ‘위시 온 더 샘 스카이(Wish on the same sky)’로 현지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오리콘 싱글 데일리 랭킹, 라인뮤직 톱100 위클리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앨범 막바지 준비를 박차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11일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표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