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가운데 2019년 계리직 시험 452명의 합격자 중 348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합격률 77%를 이룬 에듀온 계리직 전문 브랜드 ‘유상통’이 ‘합격 스토리’를 통해 계리직 합격생들의 합격 비법을 공개하며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유상통의 계리직 합격자 ‘합격스토리’는 이제 막 계리직 시험을 시작하는 초시생들과 계리직 재도전생들을 위해 합격생의 리얼하고 비밀스러운 합격비법을 공개하고 있다.
합격스토리에는 유상통과 계리직 합격자들이 만들어낸 1,112개의 합격수기가 담겨 있어 과목별 학습법부터 슬럼프 극복 노하우까지 계리직 시험 합격에 도움이 되는 비법을 엿볼 수 있다.
유상통 명예의 전당에 오른 2018년 경인지방우정청 최종합격생 조유란 씨는 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고 싶어 계리직 시험을 준비했다며, 초반에는 인강을 100%로 활용해 공부했으며 3회독부터는 인강 시청 후 스스로 기본서를 정독하는 학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기본개념이 잡힌 후에는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을 늘려 회독을 반복했으며, 어려운 부분을 미리 집중적으로 공부해 놓고 다른 공부와 병행하면서 반복하는 과정을 거친 것을 합격비법으로 꼽았다.
6년 연속 계리직 합격자 수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유상통의 합격스토리에서는 조유란 씨 외에도 많은 합격자들의 공부법과 합격비법을 확인할 수 있다.
계리직 시험 합격자수 1위에 빛나는 유상통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합격자들의 합격수기를 보고 수험 의지를 다져 더욱 공부에 매진한다”며 “유상통 합격스토리는 수험생 여러분의 공간이므로, 꼭 합격해서 당당하게 합격수기를 남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온 유상통에서는 계리직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걱정없이 마음 편하게 준비하도록 시험일까지 전 과목의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프리패스 상품 ‘유상통 돈워리 PASS’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합격자들에게 공부법 등의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는 ‘합격자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온 유상통의 합격스토리는 에듀온 유상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