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반응이 뜨겁다.
28일 정오 발매된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발매 직후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더니 29일 현재까지(오전 11시 기준)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파바로티’로 불리는 김호중의 장점을 한껏 녹여낸 클래시컬한 발라드 풍의 성인가요로, 늘 곁을 지켜준 한 사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냈다.
동료 가수들도 김호중의 신곡에 대해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다. ‘미스트롯’ 우승자 출신 가수 송가인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호중이 신곡 나왔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노래가 너무 좋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가인이 음원 사이트에서 김호중의 신곡에 ‘하트’를 누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미스터트롯’ 동기 영탁 또한 인스타그램에 “김호중 ‘보다 더 사랑해요’. 저녁 같이 먹자. 5분 거리. 나보다 더 잘 먹어요”라는 글을 올려 재치 있는 응원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음원 발매 하루가 지난 29일 오전까지 포털사이트에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라는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자리 잡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김호중은 정규앨범 준비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