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을 하면서 아이들의 학습방법을 찾기 위해 학부모들의 고민이 크다. 특히 이제 막 중학생이 된 아이들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학교생활이나 성적관리 등에 대해 익숙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부모들의 관심을 필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으로 자녀의 영어공부를 시작한 학부모의 생생한 후기가 공개됐다.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해당 후기는 중학교에 올라가는 딸 아이의 영어공부를 위해 밀크T중학을 선택했다는 내용과 함께 다양한 중등인강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밀크T중학을 선택한 학부모는 “중학교 공부를 하다 보니 아이가 한 과목이라도 제대로 기초를 쌓지 못하면 따라가기 힘들어했다. 엄마가 봐줄 수 있는 문제도 한계가 생기기 때문에 중학교 때 선택한 것이 바로 중등인강이다”고 후기를 시작했다.
국/영/수 주요과목을 학습기기로 공부하면 효과가 있을지 고민이 많았다는 학부모는 생각보다 영어와 수학과목이 아주 탄탄하게 구성돼있어서 만족스럽다고 전하며, 아이의 중등영어 학습습관 형성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고 한다.
이 같은 후기처럼, 밀크티중학의 중등인강 콘텐츠는 영역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문법부터 독해, 듣기, 쓰기, 어휘, 회화까지 중등내신성적 관리를 위한 모든 내용이 있으며, 학교 교과서 흐름은 물론 학습생이 부족한 부분을 공부할 수 있도록 선생님의 관리가 뒤따른다.
끝으로 학부모는 “중등인강을 잘 활용만 한다면 중학교 공부는 물론이고 나아가 자녀 교육 걱정을 덜 수 있을 것 같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중학영어를 대비하고 아이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해주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며 후기를 마쳤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