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세트’에는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70ml) 1개입과 ‘홀로그램 파우치’ 1개가 포함돼 있다. 해당 기획세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워터뱅크 하이드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의 힘과 역동성을 은은한 빛과 컬러의 조합으로 표현, 강렬하면서 새로운 느낌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한다. 제품에는 수분을 형상화한 참장식이 포함돼 특별함을 더한다. 소장 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라네즈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세트 구입 시 홀로그램으로 디자인된 ‘갈증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기술인 하이드로-라이트닝(Hydro-Lightening™)을 바탕으로 탄생한 수분에센스로, 피부의 다양한 갈증을 해소해 준다.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을 도와 맑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라네즈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은 스스로의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강력한 수분의 힘을 가진 라네즈 워터뱅크와 함께 피부의 갈증을 회복하고 삶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