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이 초대형견 그레이트 데인과 ‘꿀 케미’를 예고한다.
오늘(11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60회에는 애견카페 사장과 직원, 그리고 대형견종인 그레이트 데인이 출연한다.
이날 이수근은 예상치 못하게 커다란 강아지가 등장하자 “소 아니냐”라고 깜짝 놀라면서 “진짜 멋지다. 영화에 나오는 개다. 개가 멋있다고 생각한 건 처음이다”라며 무한 감탄한다. 서장훈 역시 “세계에서 가장 큰 개 종류 아닌가. 나와 키가 거의 똑같다”라며 폭풍 관심을 보인다.
대형견 그레이트 데인과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은 애견카페 사장은 개가 너무 소심해서 걱정이라고 털어놓는다. 사람들을 피해서 구석으로만 가는 것은 물론, 1kg 정도의 아주 작은 강아지에게도 발발 떤다고.
여기에는 여러 사연이 있었다.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생각에 소심해졌다는 것이었다. 이에 보살들은 정확한 진단과 해결을 위해 동물 훈련사 강형욱에게 연락을 취한다.
과연 ‘개통령’ 강형욱이 내린 솔루션은 무엇일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앞선 방송에서도 동물 사랑을 보여줬던 서장훈은 이날 역시 시종일관 그레이트 데인에게 눈을 떼지 못한다. 동물을 사랑하는 서장훈과 그와 닮은 그레이트 데인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60회는 오늘(1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