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보이즈’ 멤버 정용화, 이준, 윤두준, 광희의 훈훈한 녹음실 인증샷이 공개됐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이준, 윤두준, 광희가 함께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신곡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의 피처링 녹음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4년 전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편 때와 다를 바 없는 훈훈한 모습과 밝은 에너지로 시선을 끈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정용화의 신곡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는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웨딩송이다. 귓가에 기분 좋게 스며드는 멜로디로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커플들을 응원하는 ‘랜선축가’로도 손색없는 곡이다.
앞서 2016년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편에서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정용화, 이준, 윤두준, 광희가 다시 뭉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축가의 편곡을 맡았던 정용화가 2020년의 커플들을 위한 축가를 새롭게 썼고, 절친한 친구들이 따뜻한 목소리를 보태어 ‘웨딩보이즈’의 향수와 감동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