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은 이달 중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물동 859-1번지 일원에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도시철도 3호선 용지역 약 250m 거리에 들어서는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71㎡, 84㎡ 총 158세대로 차별화된 설계와 중소형 복층 테라스 펜트하우스 구성으로 분양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희소가치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각 동 최상층을 복층 테라스 펜트하우스로 설계하며 차별화를 두었다. 과거의 넘지 못할 가격대의 대형 펜트하우스가 아닌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펜트하우스 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71㎡, 84㎡ 모든 타입 최상층에 설계되며 복층형으로 테라스 공간이 각각 따로 제공되며 실속은 물론 펜트하우스만이 담아낼 수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또한 단지는 지형적 차이를 이용하여 주출입구와 지하주차장을 연계시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로 설계하고 필로티로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으며 다양한 식재와 어우러진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보행로 등으로 단지의 쾌적함을 더했다.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프리미엄 평면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84㎡ A타입의 경우 4Bay에 알파룸을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워크인드레스룸, 편리한 동선의 ㄷ자 주방 등 수요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배려한 혁신설계로 명품공간을 실현했다.
교통, 학군, 상업, 문화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 대구대공원, 연호지구 조성, 수성알파시티 등 수성구 개발의 수혜를 받을 수 있는 단지로 이미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지금까지 수성범물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평면과 설계로 경쟁력을 더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성범물 용지역세권에 트렌드를 주도하는 혁신단지로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가 ‘오페라 트루엘 시민의 숲’에 이어 다시 한 번 일성트루엘 성공신화를 이어갈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6월중 공개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