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부럽지' 치타♥남연우, 치타 어머니와의 파격적인 첫 만남 공개
/ 사진제공=MBC‘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치타의 남친 남연우와 치타 어머니의 파격적인 첫 만남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어머니를 단 번에 취향 저격하며 ‘수시합격’을 받은 남연우의 특급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기획 박정규 / 연출 허항·김진용)에서는 치타와 남연우 커플이 치타의 어머니, 배우 정만식과 함께한 저녁시사 자리가 공개된다.

치타와 남연우, 그리고 치타 어머니와의 식사자리는 기존 다른 커플들과는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연우는 마치 아들처럼 자연스럽게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부럽패치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특히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와 첫 만남에서 “은영이의 000번째 남자…”라는 파격적인 멘트로 자신을 소개해 치타를 당황케 만들었다. 그러나 그런 남연우의 치명적 매력이 어머니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무심한듯 스윗한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준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 앞에서는 ‘쓸데 있는’ 농담과 장난끼 어린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과거 치타의 집에 놀러 왔던 이승기와 이홍기를 제치고, 치타 어머니의 ‘수시합격’을 받은 남연우만의 특급 매력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치타 어머니의 마음을 취향 저격한 남연우의 숨은 매력은 오늘(2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7.04 09:33:12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