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년 간 모든 학생들이 동등한 교육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명품교과서를 선보여 온 비상교육이 오늘 3일 오후 2시에 잡플렉스 플랫폼을 통해 온택트(ON&UNTACT)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상교육은 1997년 설립되어 20년이 넘게 교육업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오고 있으며, 현재 전국 1만 개가 넘는 초중고교에서 비상교육에서 제작한 교과서를 사용하고 있다. 2009년부터 지금까지 발행한 교과서만 약 1억 부에 달한다. 대한민국 교육현장의 중심에 있는 기업인만큼 인재 채용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잡플렉스 온택트 채용설명회에서는 기업 인재상과 모집분야의 직무 특성에 대한 정보를 지원자들과 최대로 공유함으로써 지원자 간 정보의 격차를 줄일 계획이다. 온택트 채용설명회에 사전 등록한 사람들에게는 비상교육이 직접 검수한 기업분석 레포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온택트 채용설명회 시간 동안 비상교육 인사담당자가 직접 기업과 직무 및 채용전형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도 진행한다.
잡플렉스 온택트 채용설명회는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로, 언택트(비대면) 채용 속에서도 대기업, 중소중견기업, 공공기관 등의 기업과 취준생이 원활한 소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 성공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에는 아산병원, 국민은행, 라이나생명 등이 온택트 채용설명회를 진행했고,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신뢰도 높은 정보 교환이 가능해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의 4배가 넘는 인원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비상교육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겨 연차나 육아휴직 사용률 등이 매우 높은 기업으로 2018년에는 가족친화우수기업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인사정책과 인재육성프로그램, 자기계발 지원제도 등을 21세기에 맞게 구축함으로써 중소기업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 1위와 대기업 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 1위에 선정되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