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 대신 가까운 서울 근교를 찾는 여행족과 삭막한 빌딩숲 도심을 떠나 자연 속의 휴식을 지향하는 레저스포츠인들을 위한 진정한 휴식처 호텔 스위티안이 7월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계절 내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소나무 숲과 청량한 북한강의 모습을 전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고급스파자쿠지가 설치된 복층구조의 스위트 객실에서는 골프 라운딩 후 지친 심신을 달래기 충분하다. 최고층 럭셔리펜트하우스에서 소규모 단체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끼리 호젓하게 내 집같이 편안하고 알찬 여름휴가에 안성맞춤이다.
호텔내에 위치한 이탈리안레스토랑은 사시사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 비주얼 3박자를 모두 갖춘 요리를 음미하며 골프라운딩 후 허기진 몸과 마음을 충전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이탈리안 전문 셰프의 감각으로 이탈리아 식자재와 프랑스식자재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음식이 제공된다. 또한 가평식자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웰빙로컬푸드를 선보이는 동시에 청정지역 가평농산물의 가치를 호텔 스위티안을 찾은 고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호텔 스위티안의 인기 포토존인 야외 인피니티풀에서 청량한 하늘과 푸른 북한강을 배경으로 차원이 다른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뜨거운 햇빛 아래서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며 각종 수제맥주와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태닝을 즐길 수 있다.
북한강변과 수평하게 맞닿아있는 호텔 내 요트선박장은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 다양한 악기전문가를 초대한 스몰연주회,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요트 위 결혼식, 특별한 경험을 남겨줄 돌잔치와 생일파티 등 로맨틱하고 유니크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호텔 스위티안 관계자는 “오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싶은 이들에게 시원한 북한강을 바라보며 답답한 가슴이 뻥 뚫릴만한 안락하고 청결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호텔 스위티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