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스터디카페 창업, 공신 강성태의 ‘그루스터디카페’, 강남세곡센터 6월 15일 오픈





공부의 신 강성태가 런칭한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6월 15일 강남세곡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자곡로에 위치하는 그루스터디카페 강남세곡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운영되는 스터디카페로 독립된 형태의 프라이빗석과 카페형 공간의 오픈석 등 총 52 좌석을 보유해 개인에 학습 타입에 맞춰 다양한 좌석형태에서 공부할 수 있다.

더욱 안전한 스터디카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코로나 19 지침을 정확히 준수할 예정이며, 자체방역관리시스템은 물론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손소독제 비치 등으로 고객의 안전에 힘쓰고 비대면 방식의 무인키오스크가 설치되며, 개인사물함, 복사기 등을 설치하여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강남세곡센터가 위치하는 자곡동은 현재 대규모 개발이 이루어지면서 학군이 정비되고, 교육열이 높은 지역으로 꼽히는 만큼 차별화된 스터디카페로 평가받는 그루스터디카페는 많은 방문객들의 이용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재 그루스터디카페 강남세곡센터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이벤트 기간 사전예약 시 100시간 정액권과 4주 기간권을 5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오픈 후에는 당일권 구매시 1시간 추가 정액권 구매시 10% 시간 추가, 기간권 구매시 일수 추가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별이벤트로 본인 포함하여 친구 5명이 정액권이상 요금제 등록시 선착 순 3명에게 SK 텔레콤 인공지능 스피커 NUGU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그루스터디카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그루스터디센터 관계자는 “오픈을 앞두고 남녀노소 누구나 쾌적하게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사전예약 이벤트로 더욱 합리적으로 그루스터디카페 강남세곡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전예약 이후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남세곡센터 점주는 그루 본사의 창업 지원 과정에서 굉장히 만족감을 표했으며, 강남세곡센터 1호점을 시작으로 왕십리도선센터 등 2호점과 3호점까지 확정하여 다점포 창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는 예비 창업자들의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비용,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