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갖는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를 통해 2020 서은광 온라인 콘서트 ‘포레스트 : 워크 인 더 포레스트(FoRest : WALK IN THE FOREST)’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오는 7월 18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녹음이 우거진 숲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서은광의 모습과 공연명, 개최 일자가 담겨 있다.
‘포레스트 : 워크 인 더 포레스트’는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자랑하는 비투비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공연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을 통해 모든 청춘들과 멜로디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오는 7월 18일 오후 5시 큐브TV 애플리케이션 및 웹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한편, 서은광은 지난 8일 첫 솔로 앨범 ‘포레스트 : 엔트런스(FoRest : Entran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