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강다니엘, '편의점 샛별이' 첫 OST 'Something' 오늘(19일) 발매

/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부른 SBS ‘편의점 샛별이’의 첫 번째 OST ‘섬싱(Something)’이 오늘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mething’은 기존에 강다니엘이 선보이던 음악의 분위기와는 달리 잔잔하고 감미로운 멜로디의 발라드 곡이다.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상대방을 향한 조심스럽고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세레나데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특히 처음 OST에 참여하는 강다니엘은 더욱 짙어진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OST에 첫 도전하는 강다니엘이 ‘OST 신흥 강자’로 거듭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OST 참여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게 된 강다니엘은 “첫 번째 OST 참여라 정말 기쁘고 떨린다.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 에이프릴, 설아(우주소녀)와 같은 대세 아이돌이 가창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자타공인 실력파 음원 강자 콜드, 박경, 로시, 펀치 그리고 김태우까지 트렌디한 감성의 아티스트들도 대거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음악감독 개미가 음악을 지휘하며,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모스트콘텐츠가 제작을 맡았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컬러온미(color on me)’로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이어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사이언(CYAN)’을 발매해 첫 연작 프로젝트 ‘컬러(COLOR)’ 시리즈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한편 SBS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19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강다니엘의 음원을 시작으로 매주 1~2곡씩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