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지자체 최초로 런칭, 운영 중인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관이 오는 24일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고양체육관 내 있는 ‘스포츠브랜드상품관’에서는 이날부터 다음달 22일까지 한 달 동안 전체 상품의 70%에 해당하는 10개 업체 58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연다.
코로나19로 상품관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고양시 및 3개 구청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 안내문을 게재했으며 담당부서 혹은 입점업체에 전화 주문도 할 수 있다.
상품관에 직접 방문해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사이 고양체육관 정문을 통해 입장, 발열체크 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1, 10∼30% 할인,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할인 행사를 한다.
또 시는 2022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및 스포츠브랜드상품관 개관 1주년을 맞아 카카오톡 ‘고양시’ 채널을 통해 SC Goyang 캐릭터 ‘건이’와 ‘강이’를 활용한 이모티콘 16종을 7월 말 선착순 2만여 명에게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자체 최초로 만든 스포츠브랜드 ‘SC Goyang’ 상품관은 자부심 강한 고양시만의 특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관내 중소업체들이 판로를 확장하며 성장할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다양한 활성화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열기자 yjyu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