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사해 미네랄 화장품 ‘시크릿(Seacret)’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한 시트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하며 시트 마스크팩 제품 라인 확장에 나섰다.
22일 국내에 공식 론칭한 시크 마스크 제품은 ‘시카 캄 쿨링 마스크(Cica Calm Cooling Mask)’와 ‘슈퍼푸드 마스크 컬렉션(Superfood Mask Collection)’이다. 오는 7월 6일에는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Regenerate Bio-Cellulose Mask)’가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28,500PPM의 병풀잎수를 함유한 ‘시카 캄 쿨링 마스크’는 자극받은 피부의 수딩과 밸런싱을 위한 제품이다. 병풀잎수 외에도 사해소금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다시마&참마뿌리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담고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소재 텐셀 원단을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텐셀 시트는 콜드 필 시트라 명명할 만큼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며 매끄럽고 얇은 섬유구조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다. 야외활동이나 운동 후 사용하면 빠르게 피부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고, 1박스 6매입으로 구성된다.
‘슈퍼푸드 마스크 컬렉션’은 아보카도, 비트루트, 당근 등 3가지 슈퍼푸드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을 각각 경험할 수 있는 컬렉션 형태의 제품이다. 슈퍼푸드별 시트 마스크 3개씩, 1박스 9매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밤부 시트로 만들어져 통기성과 흡수성이 우수하고 사해소금과 피부 미백의 주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슈퍼푸드 아보카도 밤부 마스크’는 아보카도 열매추출물 20,240PPM이 함유돼 있으며 알로에베라잎수, 베타인이 피부 진정 및 보습, 피부 밸런스 조절 등에 도움을 준다. ‘슈퍼푸드 비트루트 밤부 마스크’는 20,240PPM의 사탕무뿌리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하고 서양배추출물과 참마뿌리추출물이 수분과 윤기를 부여한다.
‘슈퍼푸드 당근 밤부 마스크’는 당근추출물(21,160PPM)과 포도주추출물, 녹차추출물, 카카오추출물, 커피콩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더마 폴리페놀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칙칙해진 피부에 활력을 공급한다. 탄력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토코페릴아세이테이트(비타민E)와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도 주요 성분으로 포함됐다.
7월 출시되는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펩타이드 복합성분인 매트릭실 3000®이 함유된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에센스를 흡수하여 겔로 변한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가 뛰어난 밀착감으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영양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팔미토일올리고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COO) 상무는 “코로나19, 여름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 홈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사해 영양을 담은 시크릿 마스크팩 라인이 시장의 관심을 받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품 출시일인 22일부터 4주간 ‘시크릿 1일1팩 마스크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1팩 인증샷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응모자 중 매주 10명을 추첨, 7가지 종류의 시크릿 마스크팩 한 달치를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