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티아의 41번째 지점 인천구월1호점이 지난 6월 22일 그랜드 오픈했다.
에스테티아 구월1호점 공혜정 원장은 요즘과 같은 무더위에 피부온도를 적정온도인 31도로 맞추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체온의 경우, 36.5도가 정상 체온이지만 피부온도는 31도에 맞춰주는 것이 피부건강을 지키는 데 꼭 기억해야하는 사실이다.
요즘과 같은 더운 여름철, 하루 종일 높아져 있던 피부온도를 떨어뜨리기 위해서 홈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에스테티아 구월1호점 공혜정 원장이 알려주는 홈케어 방법을 집에서 손 쉽게 따라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 보자.
한 여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켜주는 홈케어 방법은 생각보다 훨씬 간편하다.
라페리 페어리 토너와 라페리 페어리 앰플을 1:1 비율로 잘 섞어, 피부에 앰플팩처럼 얹어만 주면된다. 자기 전 피부에 적정량을 수면팩처럼 얹어만 주면 닦아낼 필요도 없다.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이지만, 여름의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는 탁월하다.
수분과 진정 외의 얼굴 윤곽에 대한 고민이나, 입체적인 얼굴을 원한다면, 에스테티아 구월1호점을 방문하자. 퍼스널 케어가 뷰티키워드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요즘, 에스테틱 유토피아 에스테티아에서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자. 관련 소식이나 이벤트 내용은 에스테티아 구월1호점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