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크리에이터 도티는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꼽힌다. 요 근래 초등학생들 가운데 도티의 유튜브 영상을 보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도 상당수다. 그만큼 큰 파급력을 가진 도티가 이번에는 초등학생들의 공부 흥미를 일깨워 주며 주목 받고 있다.
이는 실제로 현재 유튜브 ‘도티TV’ 채널 속 ‘일일 선생님 도전기’ 콘텐츠의 구독자들을 통해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학부모 간의 소통부재로 외로움을 겪고 있는 초등학생들이 재미 있게 공부를 하며 다시금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영상으로,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과 함께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도티의 ‘일일 선생님 도전기’ 영상 속 맞벌이로 바쁜 부모님은 주인공인 민수의 기본적인 정보조차 자세히 알지 못한다. 이에 민수는 큰 외로움을 느낀다. 크리에이터 도티는 이를 해결하고자 밀크T 선생님이 되어 특별한 수업을 준비한다.
두 사람은 1대1 화상코칭을 통해 만난 후, 초등인강 밀크티 과학실험실 콘텐츠를 재미있게 공부를 하며 시간을 보낸다. 민수는 도티와 함께 재미있게 과학 공부를 하는 도중에 부모님과 함께하고 싶은 속마음을 고백하게 된다.
초등인강으로 잘 알려진 콘텐츠 속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관리선생님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재교과서 밀크T의 모든 학습기기는 삼성전자의 정품 갤럭시탭을 사용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기기 사용으로 최적화된 초등인강 학습 환경을 구축하는 한편, 학부모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더욱이 천재교과서 측은 밀크T초등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초등인강 10일 무료체험 정보도 얻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한편 초통령 유튜브 스타 도티와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이 함께한 특별한 이야기는 유튜브 ‘도티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현재 도티는 tvN D ‘밀어서 무장해제’, 국회방송 ‘우리들의 민주주의’에 출연 중이며, MBN 초대형 트로트 서바이벌 ‘보이스트롯’에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