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해 1, 2차 조기마감으로 2020년 재오픈된 것으로,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메가랜드가 선보인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는 외우지 않아도 저절로 정리가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든 과목의 기본인 민법의 원리와 체계를 그림으로 재밌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합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독 속도를 높이기 위한 최적의 방법으로 흐름을 통해 체계를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테마별 핵심 개념 정리로 이해의 깊이를 확장시키고, 이론을 재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참고’, ‘한 번 더 확인하기’ 등 중요한 개념을 한 눈에 정리할 수 있으며, 최근 출제 트렌드 및 판례 중심 문제와 개념 총정리로 실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체계적인 개념 정리와 특별한 전략이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한눈에 민법 흐름을 정리할 수 있는 민법체계도를 선보인다”며 “메가랜드 민법체계도는 그림으로 단 번에 정리하고, 표를 이용해 쉽게 비교할 수 있으며, 어려운 법률용어도 다시 한번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강의를 들을 때는 이해가 되는데 뒤돌아 서면 기억이 나지 않는 사람, 단순 반복/암기에 지쳐 중도포기가 고민되는 사람, 모의고사 점수가 오르지 않아 체계적인 개념 재정리가 필요한 사람, 2020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을 위한 특별한 전략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2020년 6월 12일 이후 메가랜드에 가입한 신규 회원 ID당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하며,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