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라발스호텔(LaValse Hotel)은 '라발스 나이트 웨딩쇼케이스(LaValse Night Wedding Showcase)'를 다가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에 개최한다.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낼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를 콘셉트로 한 모던 프렌치 인테리어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웨딩홀인 라발스호텔 4층 볼레로홀에서 진행된다.
라발스 나이트 웨딩쇼케이스는 웰컴 리셉션, 신부대기실과 포토존이 운영되는 1부와 한복쇼, 드레스쇼, 신랑신부가 직접 선보이는 입장, 퇴장 시연과 라발스호텔 웨딩 소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는 럭키드로우행사가 진행되는 2부로 이루어진다. 마지막 3부는 메인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형태로 제공되는 라발스호텔 알리아농 뷔페 식사로 마무리된다.
특히 국내 최고 퀄리티 웨딩샵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하이앤드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인물 중심 촬영을 추구하는 웨딩 스튜디오 '블랑드윈느', 18년 경력의 디자이너가 새롭게 런칭한 한복 브랜드 '혜윰한복'과 호텔 웨딩 기획 전문 '메이란플라워' 그리고 '이경민헤어포레'와 함께 진행한다고 알려져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더욱 끌고 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참여하는 모든 예비 신랑신부에게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 웰컴팩과 스페셜 할인 혜택(식사 및 대관료 할인)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라발스호텔 나이트 웨딩쇼케이스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