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는 빠르고 효율적인 공부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2배 빠른 완성’ 기출문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1일, 수험생들은 남은 기간이 3개월 정도에 불과한 31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을 앞두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 시기에 보다 최적화되고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고 더욱 강조한다.
이에 메가랜드는 21명의 메가랜드 전문 교수진이 뽑은 기출 문제들로 엄선하였고 시험을 앞둔 수강생들은 시험에 등장할 만한 핵심 기출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좌 패키지와 교재 패키지로 구성된 메가랜드 기출문제 특강은 2배 빠른 학습을 보장해 남은 시험기간동안 효율적인 공부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상시로 모집한다.
한편 메가랜드 관계자는 “기출문제 학습은 묻고자 하는 의도를 간파하는 것이 문제를 틀렸는지 맞췄는지 보다 중요하다”며 강조했다. 또한 “메가랜드는 전형적인 혼자 공부하는 잘못된 기출 학습방법에서 탈피시켜줄 것이고 기출문제 학습은 빠른 합격을 위해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전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및 기출문제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