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프릴의 여름 감성을 머금은 신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가 살짝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7일 공식 SNS 채널에 에이프릴의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Hello Summer)’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의 뮤직비디오 첫 티저를 공개했다.
여름 스페셜 싱글이라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 티저 영상에는 한여름의 매력을 품은 에이프릴 멤버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겼다.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 그리고 수영장에서의 즐거운 한때가 티저 속에 녹아들어 설렘을 안긴다.
커밍업 포스터 공개 이후 다양한 콘텐츠들로 글로벌 파인에플(팬덤명)과 만나며 숨 가쁘게 달려온 에이프릴. 컴백을 이틀 앞둔 이들은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나우 오어 네버’의 본격적인 힌트를 펼쳐놓으며 나날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에이프릴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8일 ‘나우 오어 네버’의 색깔을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에이프릴은 컴백에 발맞춰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도 준비하고 있다. 에이프릴은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 발매 직후 V라이브에서 ‘서머 인 에이프릴 : 헬로 서머(Summer in APRIL : Hello Summer)’를 열고 전 세계 파인에플과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