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한 포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3,600mg을 함유한 젤리형 ‘TS내피부에콜라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S내피부에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빠른 분자량 800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3,600mg 함유하였고, 한 포에 총 3일 치가 들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다. 어른 아이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딱딱하지 않은 탱탱하고 촉촉한 식감의 구미 형태로 제조해 간식 대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천연향료로 맛을 내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켓의 맛과 향이 더욱 풍부하며 미국 FDA의 CGMP 최신 우수 식품 제조 및 관리 기준을 통과한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으로 콜라겐을 생산하여 믿을 수 있다.
콜라겐은 관절과 머리카락 등 신체 구성요소로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고 있는 중요한 성분이다. 피부와 뼈에 주로 분포하고 있으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나 만 25세 전후로 몸속의 콜라겐은 점차 줄어들고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수치가 급격히 감소해 콜라겐 관련제품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TS내피부에콜라겐은 콜라겐 함량을 높였고 첨단 시스템 시설에서 생산한 콜라겐으로 식약처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였기에 안심하셔도 된다.”며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 온 기업 철학과 함께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주변에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