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리크리에이션(대표 박오별)이 사용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친환경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싱크루션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 ‘싱크루션 제로(Sinklution Zero)’는 환경에 무해한 미생물(유산균, 효모 등을 배합)을 음식물 쓰레기 분해에 활용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기존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와는 달리 싱크대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분쇄식 처리기로, 간편하고 쓰레기를 자를 필요 없이 바로 투입 가능하며 100% 미생물을 활용하여 분해하기 때문에 소음이 거의 없다.
아울러 ‘자동 물 공급화 시스템’을 적용해 국내 독보적인 최신 기술력을 선보여 기존 물을 먼저 틀어야 사용 가능했던 제품들과 달리 기기 작동 시 정수기와 같은 원리로 본체 내부에 물이 자동으로 공급되어 물을 틀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으로 세척 및 미생물이 자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분해가 완료된 음식물 찌꺼기는 완전히 액상화 되어 배수관을 통해 자동 배출된 후 변기, 샤워실 등의 물과 함께 하수처리장으로 흘러 내려가 100% 재사용 가능한 물로 정화되어 친환경적이기 때문에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있다.
(주)리크리에이션의 임직원은 이러한 인기에 대해 “싱크루션이 이러한 폭발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고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모두 겸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크나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싱크루션 제로’의 상품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본사 고객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각종 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개념 미생물 소멸기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