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초등학교가 방학을 맞이했다. 하지만 즐거운 여름방학을 즐길 여유도 잠시, 다가오는 2학기 준비를 착실하게 해야 하는 때가 왔다. 아직은 정상등교인 2학기 학사일정이 언제 바뀔지 모르기 때문이다. 때문에 지난 1학기 마무리와 다가오는 2학기 준비를 지금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에 보다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초등인강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나 초등학원이나 공부방에 보내는 것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의 경우 집에서도 선생님의 세심한 관리로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을 선호하는데 초등인강이 제격이라는 평이다.
스마트학습이자 초등인강으로 알려진 천재교과서 밀크티 역시 최근 체험자 수와 가입자 수가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밀크티 초등은 우선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초등학교 2학기 공부를 대비할 수 있다. 원하는 과목과 필요한 단원을 찾아 자발적으로 공부가 가능하며,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공부에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수준별 수학 및 영역별 영어 콘텐츠를 통해 초등과외와 초등학원 못지 않은 체계적인 수준별학습 과정을 제공한다. 진단평가를 통해 세세하게 학습성취도를 평가하기 때문에 자녀가 학습에 따라지 못할 것이라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특히 밀크T초등의 태블릿PC 기기는 삼성전자의 정품기기를 사용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또 학부모가 자녀의 활동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이 가능하며, 혹시라도 있을 온라인 학습에 활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실제 학습생의 학부모는 “초등학교 여름방학 동안 2학기 공부를 어떻게 대비할까 걱정이 많았다. 초등인강 밀크티는 선생님이 관리해주시면서도 아이가 스스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것 같아 마음이 놓인다.”고 후기를 남겼다.
이처럼 초등학교 2학기 공부, 즐겁고 안전한 초등인강을 선택해보자.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10일 무료체험을 제공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