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는 지난 18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5위를 기록하며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했다.
지난 3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는 발매 당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6위까지 오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여자)아이들의 민니는 “길었던 장마가 끝나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저희 노래를 많이 들어주시는 것 같다. 정말 감사하고 저희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를 들으면서 시원하고 ‘덤디덤디’한 여름을 보내시면 좋겠다”라며 차트 역주행 소감을 전했다.
‘덤디덤디’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담은 신나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팝 타임(Pop Time)이 함께 작업해 화제를 모았으며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중독성 넘치는 가사,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올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서머 송’으로 사랑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상위권 랭크, 국내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