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라스' 나문희, 정일우에 애틋…"대상 포진 때, 일우 선물에 눈물 왈칵"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나문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60년 동안 대중을 매료시킨 매력을 공개했다. 끊임없이 도전하는 연기를 향한 찐심부터 ‘거침없이 하이킥’ 손주 인연 정일우와의 포근하고 애틋한 케미를 공개하는 등 ‘국민 배우 나문희’의 매력을 대놓고 방출했다.

이희준과 최원영은 위트와 입담은 물론 연기에 대한 진솔함까지 공개했고, 연기 ‘늦망주’로 출연했음에도 ‘예능 유망주’ 가능성을 뽐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배우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개그맨 출신 연기 꿈나무 이수지와 함께하는 ‘늦망주’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60년 차 나문희부터 배우 꿈나무 이수지까지 연기에 진심인 배우들의 진솔 고백에 푹 빠져들게 만드는 시간이었다. 삼행시 열전부터 다이어트 비화까지 ‘예능 유망주’를 발견하는 꿀잼까지 선사했다. 스페셜 MC 정일우는 나문희와의 ‘손주 케미’ 토크로 훈훈함을 더하며 더욱 꽉 찬 재미를 안겼다.

1961년 MBC 라디오 성우 공채 1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나문희는 60년차인 지금도 여전히 열정적인 비결을 공개했다. 평소에도 사우나를 찾고 염불을 외우며 관리를 한다는 것이었다. 특히 개봉을 앞둔 영화 ‘오, 문희!’에서 생애 첫 액션 연기까지 펼친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 스페셜 MC로 등장한 ‘거침없이 하이킥’ 인연 정일우와 현실 할머니·손주 같은 애틋함을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나문희는 “대상포진에 크게 걸렸는데 일우가 고기를 잔뜩 사서 집으로 보내줬다. 눈물이 났다”며 정일우의 선물에 감동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정일우는 “데뷔작이 ‘거침없이 하이킥’인데 지금도 나문희 선생님과 이순재 선생님께는 찾아뵙고 연락 드리고 있다”며 각별한 존경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희준은 집안의 반대를 이겨내고 배우로 자리 잡은 성장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유명세를 얻음과 동시에 공황장애가 찾아왔다며, 연극 무대 위 대사를 치던 와중에 갑자기 말문이 턱 막히는 상황을 경험한 뒤 은퇴까지 고려했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또 아내 이혜정이 결혼 3주 전 사라져 애태웠던 사연, 갓 태어난 아들의 탯줄을 자를 때 눈물이 아닌 웃음이 터진 이유 등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진솔 입담을 과시했다.

최원영은 순수한 ‘허당 매력’을 뽐냈다. 삼행시를 잔뜩 준비해 네버엔딩으로 펼치는가 하면 과거 인터뷰에서 ‘송혜교보다 안영미가 이상형’이라고 한 발언에 기억 상실 증세를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7살·4살 딸들이 이면지에 쓴 ‘회사 힘들죠? 이면지 읽고 힘내세요’라는 쪽지를 봤을 때 힘든 피로가 싹 가셨다”며 귀여운 딸들의 글을 공개했다. MC들은 ‘이면지’가 아닌 ‘이 편지’란 뜻으로 보인다고 말했고 최원영은 그제야 깨달은 표정으로 허당미(美)를 뽐냈다.

개그우먼 이수지는 안영미와의 평행이론을 언급하며 결혼스토리를 대방출했다. 또 연기 꿈나무인 그는 평소 존경하는 배우 나문희 성대모사를 나문희 앞에서 펼치는 등 연기력과 예능감을 동시에 뽐내며 활약했다.

한편 다음 주 MBC ‘라디오스타’는 장영남, 현아, 신소율, 김요한과 함께하는 ‘반전이지만 괜찮아’ 특집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