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의 스타일링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멤버별 개인 포스터 첫 주자로 나섰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4일 정오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D-4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지수는 커다란 아이스크림 배경 앞에서 상큼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긴 생머리에 글리터 메이크업, 플라워 패턴이 강조된 컬러풀한 그의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듯한 분위기는 경쾌하고 발랄하다.
YG는 앞서 신곡 ‘아이스크림’에 대해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시원한 음악”이라고 밝히며, 블랙핑크의 기존 히트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었다.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음원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공개된다.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협업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발매 4일을 앞둔 만큼 순차적으로 다른 멤버들의 개인 포스터가 공개되며 점차 베일을 벗을 것으로 기대된다.
셀레나 고메즈의 지원사격을 받는 블랙핑크가 10월 2일 첫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아이스크림‘으로 다시 한번 역대급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갈지 주목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