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케이와 류수정의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의 티저 콘텐츠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새로운 미니앨범 ‘언포게터블(UNFORGETTABLE)’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지난 24일 미주와 예인의 티저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러블리즈의 두 번째 티저 주인공은 케이와 류수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케이는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했고, 류수정은 오렌지빛 헤어스타일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배경에 대비되는 검은색 의상으로 이전에는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동시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케이와 류수정은 흰 장미와 어울리는 순수하고 청순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화면이 바뀌면서 케이와 류수정은 시크하면서도 차가운듯한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검게 물들어가는 흰 장미가 신곡 ‘오블리비아테(Obliviate)’에서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지, 러블리즈가 그린 판타지 스토리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러블리즈는 새로운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날인 9월 1일까지 힌트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