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출신의 뉴요커들이 만든 프리미엄 비건 요거트 코코준(cocojune)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구성으로는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질감의 ▲플레인(114g), 레몬과 엘더플라워의 상큼하고 크리미한 풍미가 인상적인 ▲레몬엘더플라워(114g), 버번 바닐라빈의 깊은 풍미와 캐모마일의 부드러움이 특징인 ▲바닐라 캐모마일(114g),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새콤한 루바브가 조화로운 ▲스트로베리 루바브(114g) 등 총 4가지 맛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블드림세트(플레인 8개, 스트로베리 루바브 6개, 바닐라 캐모마일 10개, 레몬 엘더플라워 4개 총 28개입) 와 싱글세트(플레인 4개, 스트로베리 루바브 3개, 바닐라 캐모마일 4개, 레몬 엘더플라워 2개 총 14개입)를 각각 판매하며 더블드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코코준에서 준비한 전용 보냉백이 추가로 증정된다.
코코준은 유기농 코코넛 밀크를 비롯 엘더플라워, 버번 바닐라빈, 카사바, 루바브 등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특히 코코준 제품 1개에는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인증을 받은 300억 개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됐으며 이 중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BB-12’와 ‘LA-5’와 같은 유익균이 포함돼 있다.
코코준 관계자는 “이번 최유라쇼를 통해 런칭되는 것으로 기대가 매우 크다”며 “코코준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데어리프리, 글루텐이 첨가되지 않은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기존 요거트에 민감했던 분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지만 단순 비건 만을 위한 제품은 아니다. 식품인 만큼 맛에 각별히 신경 썼기에 구매하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코준의 자세한 내용은 오는 27일 8시 40분에 방송되는 최유라 쇼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