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전문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2021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대비 패키지를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수십년간 다듬어진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교재, 교재 E북과 멀티강좌, 무제한 온라인 문제,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등 다채로운 교육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등록 시 지금부터 2021년 공인중개사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어 올해 시험은 물론 내년 시험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시험과목별(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등)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에 달하는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적기에 반복학습을 통한 실력 향상에 유리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반복적으로 따라 보면 안정적으로 국가공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경록 관계자는 “누구보다도 빠르게 양질의 교육콘텐츠로 2021년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대비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경록 홈페이지에서 해당 패키지의 인강, 교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