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인생(IN生)’의 수록곡 ‘비 미(B Me)’를 공개했다.
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크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 <인생> 언베일 : 트랙 ‘비 미’(Stray Kids
‘언베일 : 트랙’은 스트레이 키즈 만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로, 새 음반 수록곡 중 일부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선공개하는 방식이다.
이날 공개된 ‘비 미’는 머릿속을 떠나지 않고 괴롭히던 고민들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내가 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노바디 캔트 스탑 미(Nobody can’t stop me) 너를 놓아 겁 없이” “너를 보낼수록 난 높이 날아” 등의 가사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고민을 극복하는 방식을 드러냈다.
이번 티저에서 멤버들은 흔들리는 청춘으로 변신해, 서정적이고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스트레이 키즈는 옥상, 체육관 등 각자 다른 공간에서 무언가 뜻대로 되지 않는 듯, 공허한 눈빛을 보냈다.
영상의 중반부 곡의 분위기가 고조되면서 스케이트보드를 던져버리거나 노트를 찢어버리면서 쾌감을 자아냈다.
서로 떨어져 있던 여덟 멤버가 드디어 한곳에 모여 함께하던 때의 영상을 보며 미소 지었고, 마지막에는 다시 하나가 된 단단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4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음반 ‘인생’과 타이틀곡 ‘백 도어(Back Door)’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3일 오후 10시 30분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와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스포 콘텐츠 ‘스트레이 키즈의 방 리미티드 버전(SKZ’S ROOM LIMITED VER.)‘을 진행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