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을 휴식공간, 홈엔터테인먼트 공간, 나만의 공간으로 꾸미려는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고, 인테리어 시공 결과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는 소비자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한 만큼 그 불만의 강도는 점점 심해지고 있다.
실속 있는 쇼핑, 품격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땅뚝딱(이하 ‘뚝딱’)은 신뢰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안심 시공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쇼핑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뚝딱’에서 인테리어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데 있어서의 고객 불편사항을 조사해보니 공사품질 및 A/S에 따른 불만족 이외에 공사 기간 중에 숙식의 문제가 가장 큰 불편사항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하여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5성급 호텔인 쉐라톤 강남 팔래스 호텔과 협업하여 ‘인테리어+호텔’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였다.
싱크대 교체 공사는 대부분 1박2일내에 공사가 끝나게 되는데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편안하게 호텔에서 지내며 라운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지난 4일 출시된 결합상품은 출시 5일만에 ‘인테리어+호텔’ 상품 상담이 300건을 넘어서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추석 연휴 전 주방시공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대표 주방 시공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가격대별/스타일별로 구분하여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시공가는 시중가 대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까지 더하면 시공가 1,000만 원 상품 기준으로 약 150만 원의 할인을 받는 셈이다. 카드사에 따라 최대 6개월 무이자 결제도 가능하다. ‘주방인테리어 호캉스 패키지’는 9월 29일(화)까지 진행된다.
뚝딱 전략마케팅실 박주영 선임은 “향후에도 매월 욕실, 자녀방 등 다양한 공간별 인테리어 쇼핑 패키지를 출시하여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뚝딱’에서 제공하는 ‘주방인테리어 호캉스 패키지’ 행사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