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10월 컴백을 예고했다.
골든차일드는 13일 오후 3시 ‘Seezn(시즌)’과 올레tv, ‘MMT 라이브’를 통해 ‘GOLDEN CHILD ONTACT CONCERT-NOW(골든차일드 온택트 콘서트-나우)’를 개최했다. 지난 1월 첫 단독 콘서트 ‘FUTURE AND PAST(퓨처 앤 패스트)’ 이후 약 8개월 만의 공연이었다.
이날 골든차일드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Without You’의 수록곡 ‘I Love U Crazy!’로 무대를 열었다. 골든차일드는 오직 ‘GOLDEN CHILD ONTACT CONCERT-NOW’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골드니스(팬덤)와 소통했다.
특히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음향 효과, 드라마틱한 무대 변화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고, 실제 골드니스의 ‘응원법’이 담긴 무대로 울림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직접 대면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며 온택트 콘서트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
골든차일드는 연작 시리즈인 자아 찾기 3부작을 한 무대에 담아냈다. 정규 1집 ‘WANNABE’를 시작으로 리패키지 ‘Without You’, 최근에 발표한 미니 4집 ‘ONE(Lucid Dream)’까지 선보였다. 마치 한 명이 추는 듯한 칼군무와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여유로운 무대매너까지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골든차일드의 컴백 소식이었다. 골든차일드는 콘서트 말미 VCR를 통해 오는 10월 7일 컴백을 예고하며 골드니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온라인 콘서트지만 현장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부터 시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 골든차일드가 과연 어떤 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콘서트를 위해 힘써준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들, 골드니스에게 감사하다”라며 “처음 진행한 온라인 콘서트도 새로운 경험이자 특별한 추억이지만, 하루빨리 골드니스를 만나고 싶다. 더 멋있게 돌아올 골든차일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오는 10월 7일 가요계에 컴백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