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NO.1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새로운 포네이처 유기농생리대를 선보였다. 포네이처 생리대의 폴리백 디자인을 살펴보아도 유기농생리대 답게 자연을 그대로 담은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에서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포네이처 생리대는 오늘(14일) 오후 8시에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세하게 소개 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을 실시하는 동안에 구매하면 증정되는 사은품이 준비 되어있고, 실시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고 하니 알람 설정은 필수이다.
생리대 파동 이후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생리대를 고르는 것은 당연해졌고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포네이처는 자연유래 펄프 흡수 소재로 고분자 화학 흡수체로부터 걱정하지 않아도 되도록 자유를 찾아주었다.
기존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단 한번도 유해성 논란이 없었을 뿐더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꾸준히 찾아주고 있는 제품이다. 이 뒤를 이어 포네이처 생리대가 소비자들의 건강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지켜줄 예정이다.
포네이처 생리대는 탑시트 뿐만 아니라 내 몸에 닿는 날개까지 모두 자연 성분을 담았다. 날개부분까지 유기농 커버가 아니라서 몸에 닿는 것이 신경 쓰였던 분들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주고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생리대만 바꿨을 뿐인데 생활이 바뀌다’ 라는 문장이 돋보인다. 여성에게 생리는 불편할 수 밖에 없는 과정인데,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편안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성분 또한 정직하기 때문에 내 몸을 건강하게 지켜줄 것 같은 문구이다.
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포네이처는 네이버쇼핑 선런칭으로 한주 동안 특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네이처 구매시 시크릿데이 가죽파우치 증정과 2세트 구매시 중형 1팩을 더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차주부터는 전 판매처에서 공식적으로 런칭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28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를 달성했다. 포네이처 생리대 런칭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많은 의사소통을 하고, 활발한 활동으로 꾸준히 선두를 지킬 것으로 예상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