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두부가 론칭한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인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이 CJ오쇼핑 온라인 코드가 오픈 1시간만에 블랑파워앰플 8만4천개가 모두 완판 하였다고 전했다.
누본셀은 이미 누본셀 마스크팩과 누본셀 동키밀크 콜라겐 크림을 전량 완판하며 브랜드의 신뢰도와 인기를 증명한바 있는데 이번 누본셀 블랑파워앰플까지 1차물량 완판되며 브랜드의 파급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였다.
정제수를 넣지 않고 100% 우유단백질 추출물과 블랑두부만의 독자성분인 락티스블랑001 식물추출성분이 함유되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리프팅, 탄력 등에 도움을 주며 모공면적 개선, 깊은피부 보습개선,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가능하다.
또한, 2주 사용후엔 피부 멜라닌 완화, 깊은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 피부 탄성 복원력 개선에 도움, 안티에이징에 도움 등 도움을 주는 인체적용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하였다.
이번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은 16만 5천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누본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블랑두부가 직접 처음부터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고농축 토탈 안티에이징 앰플을 만들었다.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은 9월 19일 12시 40분 씨제이오쇼핑에서 라이브 런칭예정이며 블랑두부가 직접 출연하여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의 사용방법과 개발 배경에 대해 세심하게 설명하여 제품의 진정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